
하체 특히 엉덩이가 가장 예쁜 아이돌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낸시가 바로 떠오릅니다. 오늘은 모모랜드의 센터이자 막내 낸시의 섹시 모먼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Let's go~



낸시는 2016년 모모랜드에서 짠쿵쾅이란 곡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꼼짝마, 어마어마해 까지 활동하면서 다소 병맛 느낌이 있는 독특한 컨셉의 그룹이라서 섹시와는 거리가 먼 그룹이었습니다. 그래서 낸시의 몸매에 대해서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꼼짝마 활동 중 전설의 미니 팬미팅 직캠이 나오죠. 이 직캠이 뜨고 남초 커뮤니티에선 하루종일 화제였습니다. 낸시의 청바지 핏이 말이 안됐으니까요. 완벽한 힙업과 비율, 전체적인 라인까지 흠 잡을 곳이 단 하나도 없는 이상적인 아름다운 몸매입니다.





그리고 뿜뿜 활동을 기점으로 핫팬츠 위주의 의상으로 바뀌고 낸시의 섹시한 하체와 몸매를 적극적으로 노출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낸시의 직캠이 화제가 됐고 연우와 더불어 직캠이 입소문을 타며 뿜뿜이 역주행을 하게 되는 결정적인 계기를 만들어 줍니다. 아마 이 시기에 낸시, 연우 직캠을 안 본 남자팬들은 없을 거라고 장담합니다.




이런 섹시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말투는 굉장히 애기 같은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섹시하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